ListenLive74x50ListenPast74x50

2020.6.10(수) KCBS 헤드라인뉴스

1. 흑인 조지 플로이드의 장례식이 어제 텍사스 휴스턴의 파운틴 오브 프레이즈(찬양의 샘) 교회에서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됐다.

2. 미국내 18개 주 이상이 지난 525일 메모리얼 데이 이후 코로나 바이러스 신규 확진자가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3. 공화당이 경찰 개혁 법안 마련엔 착수했으나, 트럼프 대통령의 의중이 가장 중요한 변수로 남아있다.

4.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두 차례 미뤄져 어제 실시된 조지아주 프라이머리가 끝내 파행됐다.

5. 트럼프 대통령이 2주 내에 대선 선거운동을 본격적으로 재개할 계획인 가운데 오는 11일로 예정된 개인 모금 행사에서 최소 1,000만 달러를 모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언론이 보도했다.

6. 로리 라이풋 시카고 시장은 코로나바이러스 영향으로 시카고시 예산이 거의 7억달러가 부족하다고 밝히면서 재산세 인상, 인원 감축 등이 검토되고 있다고 밝혔다.

7. 다른 도시들이 경찰 예산을 삭감하는 가운데, 시카고 시는 이를 주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8. 시카고시는 어제 노동절 까지 모든 대형 행사를 취소한다고 발표했는데, 롤라팔루자를 비롯해 Taste of Chicago, Air and Water Show 그리고 Chicago Jazz Festival 등이 포함됐으며, Gospel FestivalBluce and house 등은 이미 취소한 바 있다.

9. 일리노이주 당국자는 화요일인 어제 하루 동안 코로나바이러스 신규 확진자가 797명 증가했으며, 95명이 사망했다고 발표했다. 지금까지 일리노이주 총 확진자 129,212, 사망 6,018명이다..

 

- 한국소식 -

1. 북한이 연일 각종 매체를 총동원해 대북전단을 규탄하는 여론몰이에 나서고 있다. 한국 정부는 오늘(10) 대북전단을 날려 보낸 단체를 규제하겠다고 밝혔다.

2. 여당은 20184.27 판문점 선언의 국회 비준 추진을 검토하고 있다.

3.채용 과정이 중단되거나 아예 채용을 하지 않으면서 청년 실업률이 10%를 넘었는데, 당장 버티기 위해선 아르바이트라도 구해야 하는데 이마저도 어렵다.

Irish gambling website www.cbetting.co.uk Paddy Power super bonus.
NEWS
article thumbnail1. 흑인 조지 플로이드의 장례식이 어제 텍사스 휴스턴의 파운틴 오브 프레이즈(찬양의 샘) 교회에서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됐다. 2. 미국내 18개 주 이상이 지난 5월...
NOTICE
선교의 메아리 저희 시카고 기독교 방송에서는 6월 24일 수요일부터 25일 목요일까지 이틀동안 42주년 선교 헌금 행사를 진행합니다.   현재 전세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팬데믹으로 우리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속히 이 사태가 회복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