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enLive74x50ListenPast74x50

2020.2.13(목) KCBS 헤드라인뉴스

1.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사망자 수가 1370명을 넘고, 확진자는 6403명을 기록했다.

2. 일본 요코하마(橫浜)항에 정박 중인 크루즈선 '다이아몬드 프린세스'에서 오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자 44명이 추가로 확인됐다고 일본 후생노동성이 밝혔다.

3. 미국내에서 14번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확진자가 나왔다.

4. 윌리엄 바 법무장관이 하원 민주당의 요청에 따라서 다음 달 열리는 하원 법사위원회에 최초로 출두해 증언하는데 동의했다고 하원 법사위 제롤드 네들러 위원장이 어제 밝혔다.

5. 대선 개막식 격인 아이오와 코커스의 '개표 참사' 책임론으로 아이오와 민주당 의장이 결국 옷을 벗었다.

6. 혹한, , 강풍이 시카고 지역을 강타한다.

7. 시카고 아트 인스티튜트에 대형 교회 유리창 작품이 전시된다.

8. 알바니 팍에서 자전거를 타고가던 10대 남자가 드라이브 바이 슛팅을 당해 중상을 입었다.

 

- 한국소식 -

1. 한국내 '코로나19' 확진자 수, 계속 28명입니다. 3차 전세기로 귀국한 우한 교민들도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2. '사법농단' 사건으로 기소된 현직 판사 3명이, 오늘(13) 1심에서 무죄를 선고받았습니다. 기소된 전현직 판사 14명 가운데 두 번째 선고인데, 전체 '사법농단' 사건들 가운데 일부 사건에서 무죄가 나오면서, 양승태 전 대법원장의 재판엔 어떤 영향을 끼칠지 주목됩니다.

3. 검찰이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상습적으로 프로포폴을 투약한 의혹에 대해 수사에 나섰습니다. 삼성전자는 불법 투약은 전혀 사실이 아니라며, 해당 의혹을 보도한 '뉴스타파'에 대해 법적대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Irish gambling website www.cbetting.co.uk Paddy Power super bonus.
NEWS
article thumbnail1. 흑인 조지 플로이드의 장례식이 어제 텍사스 휴스턴의 파운틴 오브 프레이즈(찬양의 샘) 교회에서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됐다. 2. 미국내 18개 주 이상이 지난 5월...
NOTICE
선교의 메아리 저희 시카고 기독교 방송에서는 6월 24일 수요일부터 25일 목요일까지 이틀동안 42주년 선교 헌금 행사를 진행합니다.   현재 전세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팬데믹으로 우리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속히 이 사태가 회복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