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enLive74x50ListenPast74x50

2019.9.18(수) KCBS 헤드라인뉴스

1. 이란과 대화를 모색하는듯 했던 정부가 사우디아라비아 석유 시설 피격 사건을 계기로 다시 강경 모드로 선회했다.

2. 하산 로하니 이란 대통령은 현지시간 오늘 미국이 사우디아라비아 석유 시설 피격 배후로 이란을 지목한 것과 관련해, "미국과 사우디 연합군이 전쟁을 먼저 시작했다"며 현 상황의 책임을 미국과 사우디에 돌렸다.

3. 이스라엘 언론은 오늘 총선 개표 결과, 네타냐후 총리의 우파 동맹과 중도정당 청백당(Blue and White party)이 모두 의회 과반 의석을 확보하는 데 실패한 것으로 보도했다.

4. 지난 2017년 미국 내 낙태(임신중단) 비율이 사상 최저치에 도달했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5. 인디아나 듄스가 내셔널 팍이 된 후에 방문객이 크게 늘었다.

6. 센 하이스쿨 연극 교사가 미성년 학생들을 성추행 한 혐의로 체포됐다.

7. 카톨릭 시카고 교구에서 사제들의 성추행으로 지출된 보상금 등이 22천만 달러에 달한다고 피해자 변호인측이 어제 밝혔다.

 

- 한국소식 -

1. 사상 최악의 장기미제사건이었던 화성연쇄살인사건의 유력한 용의자가 30여 년 만에 확인됐습니다.

2. 아프리카돼지열병이 추가로 확인됐습니다. 어제(17) 경기도 파주에 이어 오늘(18)은 경기도 연천입니다.

3. 조국 장관 가족 펀드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수상한 자금 흐름을 발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Irish gambling website www.cbetting.co.uk Paddy Power super bonus.
NEWS
article thumbnail1. 백인 경찰의 과잉진압으로 비무장 흑인 조지 플로이드가 숨진 사건에 항의하는 시위가 미니애폴리스 뿐만 아니라 뉴욕, 시카고, LA, 멤피스, 오하이오 콜럼버스 등 주요...
NOTICE
선교의 메아리 저희 시카고 기독교 방송에서는 6월 24일 수요일부터 25일 목요일까지 이틀동안 42주년 선교 헌금 행사를 진행합니다.   현재 전세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팬데믹으로 우리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속히 이 사태가 회복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