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enLive74x50ListenPast74x50

제41회 강원도 특산물 10주년 기념 대세일(6/12-30)

41회 강원도 특산물 10주년 기념 대세일이 2020612일부터 630일까지 나일스 우리마을 식당 옆 단독 매장에서 열립니다.

 

이번 강원도 특산물전에는

 

간장게장, 양념게장, 간장세우, 가문어, 고춧가루, 제주은갈치, 대추, 매실 엑기스, 완도 건꼴뚜기, 서대, 멸치, 보리굴비, 찹쌀유과, 명란젓, 황태채, 오징어 순대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며

 

특히 10주년 기념 감사세일로

 

어리굴젓 1파운드 20달러 짜리를 10달러에

횡성양념더덕 20달러 짜리를 10달러에

인제 오미자진액 1박스 60달러 짜리를 30달러에

오색 쌀맛나 110달러 짜리를 5달러에 드리며

반찬류 3팩을 10달러에 세일합니다.

 

612일부터 30일까지 오전 930분 부터에 오후 7시까지 열리는

강원도 특산물 10주년 기념 대세일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773-370-7777, 773-370-7777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조지 플로이두 시위관련 시카고 한인 동포들의 피해 조사 요청(시카고 한인회)

시카고 한인회에서는 조지 플로이드 시위와 관련해 시카고 한인 동포들의 피해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일리노이에 거하는 한인 동포 중 이번 폭동으로 인해 사업장 피해를 보신 분들의 이메일을 접수하고 있습니다.

피해를 보신 사업주께서는 성함과 상호, 전화번호, 사업장 주소,

업종 피해 금액과 현장 사진을

시카고 한인회 이메일 spambots으로부터 이메일 주소가 보호되었습니다. 보시려면 JavaScript를 활성화하세요.">spambots으로부터 이메일 주소가 보호되었습니다. 보시려면 JavaScript를 활성화하세요.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취합된 자료는 시카고 동포들의 사업장 피해 통계 및 보상 가능성 유무를 타진하기 위해 활용될 예정이며, 비밀이 보장되고, 상기 목적에만 사용하며

정부 기관의 적법 절차에 의한 요청 사항 없이는 다른 사적 기관과 공유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34대 시카고 한인회는 한인사회의 화합과 소통, 그리고 동포 권익 향상 및 보호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피해 업체를 위한 무료 법률 상담(시카고 이민자보호교회)

이번 조지 플로이드의 죽음과 관련하여 일어난 시위 과정에서 피해를 입으신 한인 분들이나 업체들에 대한 안타까운 소식들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시카고 이민자보호교회(이보교)는 이 분들을 돕기 위한 다양한 방법들을 모색하면서, 먼저 피해 업체를 위한 무료 법률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목사님들께서는 교우들 중에 피해 입으신 분들이 있다면 저희에게 연락할 수 있도록 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연락이 오면 저희 법률 팀에서 변호사님들이 직접 컨택해서 상담해 주실 것입니다. 
 
시카고 이보교 대표전화 :  312-985-6050 
이메일 spambots으로부터 이메일 주소가 보호되었습니다. 보시려면 JavaScript를 활성화하세요.   
 
감사합니다. 
 
시카고 이민자보호교회 TF 위원장 손태환 목사 
847-626-8845

2020 시카고 할렐루야 대성회 취소 안내

제목: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인하여 2020년 할렐루야 대성회를 취소합니다.
 
샬롬, 
주님의 이름으로 시카고지역 한인교회에 문안드립니다.
 
시카고지역 한인교회협의회는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성도들과 시카고 지역사회의 건강과 안전을 위하여 금년 7월 31일부터 8월 2일까지 예정된 "2020년 할렐루야 대성회"를 취소하기로 최종 결정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시카고지역 한인교회협의회에서는 매년 하절기에 성도들의 신앙을 고양하고, 시카고 지역사회에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파하기 위하여 강사 목사님을 초청하여 할렐루야 대성회를 개최해왔습니다. 이에 올해도 7월 31일부터 8월 2일까지 이찬수 목사(분당우리교회 시무)를 강사로 초청해서 성회를 개최하도록 계획하고 준비해 왔습니다. 그러나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이라는 세계적인 재난에 직면하여 성도들과 지역사회의 건강과 안전을 위하여 부득이하게 금년 할렐루야 대성회를 개최하지 않기로 최종 결정을 내렸습니다. 올해 초청 강사로 모시기로 했던  이찬수 목사님은 내년에 다시 모시기로 양해를 구하였습니다. 이에 회원 교회와 기관에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금번 재난을 시카고 지역의 모든 교회가 잘 극복해 가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기원합니다.
 

 

시카고지역 한인교회 협의회
 The Korean Churches Federation of Greater Chicago
회장 김판호 목사 (순복음시카고교회)
1500 E. Central Road, Mt. Prospects, IL 60056 

시카고 이민자보호교회 설명회(5.27)와 창립예배(5.31)

시카고 이민자보호교회 설명회와 창립예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민자보호교회(이보교)는 신분 상의 어려움을 겪는 서류미비자들을 비롯해서 힘든 처지에 놓인 이민자들을 돕기 위해 교회와 시민단체 및 법률가들이 함께 연대하여 만든 교회 운동이자 네트워크입니다.

 

시카고 이민자보호교회는 COVID-19으로 더욱 어려워진 서류미비자들은 물론 점점 위축되어 가는 동포 사회를 위해서도 최선을 다해 일할 것입니다.

 

이번 설명회와 창립예배는 교역자는 물론 모든 교우들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ZOOM) 온라인 설명회는 오는 5. 27() 오전 10

뉴욕 이민자보호교회 TF 위원들의 발표와 질의응답이 있습니다.

 

창립예배는 5. 31(주일) 오후 5시며 유튜브 라이브로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손태환 목사 이메일 spambots으로부터 이메일 주소가 보호되었습니다. 보시려면 JavaScript를 활성화하세요.">spambots으로부터 이메일 주소가 보호되었습니다. 보시려면 JavaScript를 활성화하세요.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아티클들...

Irish gambling website www.cbetting.co.uk Paddy Power super bonus.
NEWS
article thumbnail1. 흑인 조지 플로이드의 장례식이 어제 텍사스 휴스턴의 파운틴 오브 프레이즈(찬양의 샘) 교회에서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됐다. 2. 미국내 18개 주 이상이 지난 5월...
NOTICE
선교의 메아리 저희 시카고 기독교 방송에서는 6월 24일 수요일부터 25일 목요일까지 이틀동안 42주년 선교 헌금 행사를 진행합니다.   현재 전세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팬데믹으로 우리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속히 이 사태가 회복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