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enLive74x50ListenPast74x50

방송국장 인사말

시카고 기독교방송은 1978년 6월10일 첫방송을 시작하여 1988년 7월 1일 일리노이 주정부에 의해 승인되어 등록된 이래 전문 기독교 방송으로서의 선교 사명을 잘 감당하고 있습니다. 시카고 기독교방송은 채널 AM 1590KHz의 방송을 통해 시카고 전지역은 물론 일리노이 중서부 지역 일대와 위스칸신주와 인디아나주의 일부 지역까지 커버하며 한국어로의 복음방송사역을 뜨겁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카고 기독교방송은 시카고 한인 20만 가청인구를 대상으로 하는 복음방송으로서 한인들에게 복음으로 그리스도를 전하며 이민생활에 바른 길잡이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첨단 디지털 시스템을 사용하여 복음을 전하는 하나님의 방송이 일반 방송보다 앞서 가야한다는데 뜻을 두고 있습니다. 36년 동안 꾸준히 복음의 씨앗을 뿌려온 기독교방송은 이제 21세기의 시대적 흐름에 발맞춰 더욱 향상되고 효과적인 방법을 통해 복음과 기독교문화를 전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저희 기독교방송은 선교와 뉴스보도, 시사, 정보 코너 등 풍부하고 다양한 시각의 생활정보와
항상 주님과 동행하는 삶을 유지하도록 주님의 말씀을 전함으로써 신앙성숙에 유용한 정보와 생활의 지혜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전미주의 한인동포들에게 하나님의 복음을 접할 수 있도록 기도하고 있으며 미주 전지역의 방송 활성화를 위한 세계 기독방송협회와 긴밀한 정보교환뿐 아니라 상호 프로그램교류 등을 통한 시대적 방송 환경을 새롭게 조명하기 위한 사업들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인터넷방송

"www.kcbs1590.org"를 통해 미디어 세계화 시대에 발 맞추고 있으며 청취자와의 긴밀한 유대 관계를 가지기 위해 최선을 다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프로그램을 현지에서 자체 제작하고 있는 시카고 기독교 방송의 프로그램은 한국 교회와 북미주교회 및 시카고지역 목사님들의 말씀과 찬양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편성되어있습니다. 생명의 말씀과 은혜로운 찬양으로 잘 조화된 시카고 기독교방송은 말씀 묵상의 시간, 한국에서 제작된 성경 드라마와 아울러 가장 빠르고 정확한 국내외 뉴스 및 국내 외교계 안내, 매일 아침 생방송으로 미주류 사회의 머릿기사가 되는 주요 이슈를 정리 보도하는 시사해설, 시카고 교계의 소식과 성도님들의 삶을 나누는 다양한 장르로 진행되는 "좋은아침 1590" 등 많은 프로그램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방송을 통해 이민1세들에게는 생활정보와 신앙의 길잡이로서 역할을 감당하며, 1.5세와 2세들에게는 자랑스런 한민족임을 바르게 인식시켜 훌륭한 미국인으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해 돕고자 합니다. 주님이 오시는 그날까지 저희 기독교방송이 방송전파를 통해 한 생명이라도 더 주의 복음을 듣고 구원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아낌없는 후원을 보내 주시기를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Irish gambling website www.cbetting.co.uk Paddy Power super bonus.
NEWS
article thumbnail1. 어제 하원의 탄핵조사 공개 청문회에는 윌리엄 테일러 전 유크레인 주재 미 대사 대행과 조지 켄트 국무부 유럽·유라시아 담당 부차관보가 출석해 트럼프 대통령의 '유크레인...
NOTICE
사업부장을 모십니다. 41년의 역사를 안고 복음을 전하는 시카고기독교방송국에서 신앙적으로 신실하게 함께 일할 “사업부장”을 모십니다. 1. 자격 *미국에서 합법적으로 일하실 수 있는 분 *방송사업에 관심을 가지신 세례교인 이상의 평신도 *방송사업과 선교에...